병원소개
봄빛의 역사부터 층별, 시설, 장비 안내,봄빛 원장님을 만나보세요.
생명에 대한 소중함과 여성을 위하는 마음으로 봄빛병원의 진료는 시작됩니다.
사람들은 누군가를 만났을 때 상대방의 첫 인상에 따라 긴장하기도 하고 오래된 친구처럼 편안한 느낌을 갖기도 합니다. 저희 봄빛병원은 흔히 사람들이 병원에서 느끼는 우려들을 말끔히 씻어내고 보다 즐겁고 친근한 느낌으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봄빛병원이라는 이름과 병원의 이미지 통합작업 (Hospital Identity)을1998년 2월에 완성하여 문을 연 여성전문병원입니다.
1998년부터 특허청에 상표 및 상호가 등록되어 있는 봄빛 병원의 유려하고 독특한 워드마크(Wordmark)와 이름속에는 이러한 저희 의료진과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병원을 찾는 환자와 보호자는 물론이고, 주변의 모든 분들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저희 병원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 저희 의지가 최고수준의 의료진, 최상의 시설과 장비 도입, 지속적인 의료연구와 투자, 최신의 디지털 시스템 구축 등에 아낌없이 나설 수 있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무엇보다도 저희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병원이란, 환자의 진료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병원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의 정성 어린 손길과 따뜻한 마음이 한데 어우러진 곳이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생각은 지금까지 그래왔으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저희 병원의 핵심가치입니다.
앞으로도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병원으로 지속되기 위해, 안양-평촌 지역에 우리나라 최고의 새로운 병원문화의 장을 열어가는데 있어 봄빛병원이 앞장서겠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아낌없는 충고와 격려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봄빛병원 대표원장